본문 바로가기

칠순,고희답례품,고희연선물

칠순선물 어머니 아주좋아하세요^^

어머니 칠순선물 추천 해 봅니다.

이번에 어머님이 70세 생신을 맞이해서 조촐하게 나마 잔치를 합니다

멀리서 친인척분들도 오시고 그리고 어머니 친구분들도 모시고 가족들이 준비를 해서 이번에 거창하게까지는 그렇지만 정성과 성의를 다 해서 6월초에 뷔페예약을 했어요~^^

 

많은분들이 항상 주위에서 하시는말씀이지만

잔치도 기력이 남아 있을때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어머님 연세는 계속드시지..조금이라도 한살이라도 젊었을때 잔치를 하는것이지

기력이 떨어지면 뭘 해드래도 좋아하시기 보다는 힘들어하시고

그런 모습을 가족들이 곁에서 보고 있으면 정말 맘이 아프죠..ㅠㅠ

 

그래서 마지막일수 있는 칠순잔치를 계획을 해봅니다.

 

 

손님들께 한분씩 드릴 어머님 칠순선물을 제작을 했어요

타올공장1977인 행사기념타올공장@ 에서 말이죠

전문경력이 워낙에 오래 되다 보니

역시나 뭐든지 꼼꼼하고 정확하고 선물포장하고 칠순라벨제작 까지 전부 무료로

불량품도 하나도 없고 아주 두툼하고 완전 백화점타월 느낌 입니다.^^

 

 

뭐든지 공장에서 직거래를 하면 편한게

제값을 주고 구매를 하더라도 쇼핑몰이나 오픈마켓이나 그런곳보단 훨씬 좋죠?

그래서 다들 산지에서 바로 직배송으로 받고 하는것 같아요 ..^^

 

유통구조상 중간마진이라는게 안붙기때문에 더 싱싱하고 품질이 좋네요

 

그래서 저희도 역시나

오랜전문경력도 경력이지만 더 좋은품질때문에

이 곳을 선택하게 되었다는^^

 

마지막일수도 있는 잔치인데 드리고 욕먹으면 안되죠..^^

 

어머님 존함이 들어가 있는데 말이죠 ..^^

 

 

 

 

 

선물을 받으시는분들의 연령대가 다들 연세가 지긋하게 있으시니

너무 돌잔치스타일의 유아틱하고 조잡한 선물포장보다는

 

품위 있고 성의 있고 정성스럽게 하는게 좋을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비닐포장에 리본달아서 하더라도 조잡스럽죠 비추죠

손잡이케이스역시나 어르신들 손잡이 달랑달랑 추접하다고 안들고 다니세요

되려 추가비용이 드는데 그런 추가비용이 아까울 따름이죠

 

 

격식차리를 예의 차리는 칠순잔치때 성의 있는 선물포장지 포장과 라벨이 가장 최고 입니다

 

 

 

 

 

앞쪽에 이렇게 고희연 이라는 라벨이 하나 붙고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가족일동드림~~

 

이런 인사말들이 같이 들어가서 라벨링을 해서 집으로 보내줍니다.

 

역시나 상장 같이 라벨링 하나 들어가 있는게 역시나 더 멋있네요.^^

 

라벨링은 꼭 하세요.^^

 

인사말도 너무 길면 보기 싫은데 짤막한 인사말문구 하나정도는 뭐~~

아주 위트있죠?

 

 

 

라벨링은 고희연 이라고 한문으로 들어가 있구요

 

칠순선물에 들어갈 수건문구는 칠순 이라고 넣었습니다

 

자수인쇄를 했는데 참 이쁘네요

 

 

역시나 원산지100% 국산수건만드는 회사라서 그런지

품질은 말하나 마나 네요.^^

 

 

 

 

수건의 색상이 참 다양하고 고급스러운데요?

 

흰색깔은 다들 금방 때타고 걸레된다고 해서 하지 말라고 했는데

 

그래도 선호도들이 틀리니 조금은 넣어달라고 했네요..^^

요즘에 흰색깔은 별로 않좋아하시더라구요

 

색깔이 있다고 해서 물빠짐이 있거나 하지 않으니

막사용하기는 색상이 있는데 훨씬 좋고

 

더 고급스럽고 말이죠

 

 

 

 

밋밋하게 민자스타일의 아무문양도 없는 그런 조잡한디자인이 아니고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게 문양들도 적절히 들어가 있고

 

하단에도 줄기문양? 들이 고급스럽게 들어가 있어서

 

역시나 더 고급스럽고 걸어두고 사용할때 훨씬 더 욕실이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어머님 생신기념품 으로 수건제작 해서 선물로 드려서 서로 나눠서 사용하시고 오래 사용하시고 아껴주시고 하면

 

울 어머님이 장수를 하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선물을 수건으로 했어요..^^

 

컵이나 접시나 그릇등등 사기제품들은 원래 하는게 아니라네요

장수하고는 상반되는 선물이기때문에

돌잔치에서도 이런것들 잘 하지 않거든요

돌상에 장수하라는 의미에서 무명실을 올리는데 깨지는 그릇이나 컵으로 하면 상반된 선물이 되는거라서 ..^^

 

 

다들 식사만 하시고 먹어서 없어지는 선물을 드리고 하면

나중에 잔치때 남는게 없어서 상당히 후회를 하신다고 해요

 

손님들께 칠순선물 하나하나라도 뭔가 기념이 되게 의미가 있게 하면

 

더 소중한 선물이 되지 않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