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팔순답례품 _ 산수연 수건

구순잔치선물 구순기념품

구순잔치선물 로 준비한 구순잔치기념품 입니다

경기도 부천시 신흥로 ~ 어머님의 90세 생신선물 로 뭘 드릴까 상당히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연세가 90세가 되다보니 동적인것을 기획하는것보다는 정적인 잔치를 기획을 하는게 좋을것 같더군요

다들 부모님들을 모시고 사셔서 아시겠지만 80세가 넘으시면대부분 육체적으로 거동하시는것을 많이 불편하세요

그러다보니 가족여행도 맘껏 잘 못가게 되더군요

이제 이 잔치가 마지막 잔치라고 생각이 들어서

친인척분들 모시고 경로당의 친구분들 모시고 잔치를 했습니다

 

어머님이 조금이라도 더 오래 오래 행복하셨음 해서

기념수건제작을 했어요

장수를 의미하는 수건 말이죠

원래 장수잔치때는 깨지고 부숴지는 그릇이나 컵 같은것은 잔치의 이해관계가 상충이 되기때문에 잘 안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또 멋지게 고급스럽게 준비를 하게 되었네요

 

 

어머님 마지막 잔치가 될수도 있기때문에

뭔가 기념품으로 남기고 싶은 마음이 젤 컸던것 같아요

 

식사만 하시고 나서 헤어지시면 나중에 남는게 없어서 상당히 많이 후회를 하시더라구요

기념품 인데 먹는것으로 답례를 하는것도 그렇고

식사도 다 대접을 하는데 말이죠 ~

 

 

그리고 멀리서 오신 친가.외가쪽 친척분들도 많이 계신데

그리고 저희 어머님이 속해있는 경로당 어르신들도 다 초대를 한 상태라서

 

드리고 욕먹으면 안되고

그리고 어머님 체면도 있는거라서 대충 할수는 없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가장 좋다고 하는곳에서 입소문난곳에서 준비를 하게 되었답니다.

 

대부분 연세가 지긋하신분들이시라서

선물포장도 고급스럽게 하고

선물포장지로 포장을 한후에 구순잔치기념 라벨도 제작해서 겉포장지에 부착을 했어요

 

라벨 하나 붙는거랑 안붙는거랑 느낌차이가 솔찮합니다.

 

꼭 라벨도 제작해서 부착하시길 권장을 드려요

 

 

 

 

연세지긋하신분들께 비닐포장에 포장을 해서 드리면 상당히 싫어들 하세요

 

그리고 손에 뭔가 들고다니는것 자체를 싫어하시니

 

핸드백에 넣어서 가지고 가시게 하는게 좋더라구요

 

 

 

 

참 색상은 다들 고급스럽게 했어요

 

너무 백색으로만 하면 나중에 때타고 금방 뭐가 묻어서 안지워지고 걸레되더라구요

 

기념품제작 해서 드리면 손님들이 오래 사용해주시면서 오랫동안 기억해주시고 기념해주시는게 장수의 비결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쉽게 걸레되지 않는 수건제작을 맡겼네요

 

공장이 품질이 제값이더라도 더 좋죠

 

원산지도 마찬가지구요 .. 더 싱싱하고 정확하잖아요?

 

그래서 저희가족역시나

 

오랫동안 기억해주시고 기념해주십사

 

이렇게 ~~짜짠~~ 하고 준비를 햇는데요?

 

역시나 공장수건이라서 틀리네요.^^

수건공장1977이잖아요 ? 그래서 경력도 상당히 오래 되서

금방 없어지고 생기는 그런 쇼핑몰보다 더 정확성과 신뢰성이 잇어요

 

 

 

 

자수로 인쇄를 했구요

 

너무 멋지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백색수건들은 때탄다고 해서 고급스런 색상도 같이 섞어달라고 했어요

 

사용하기 좋고 부담감 없는 색상이 좋죠

 

타올잘만들기로 유명한곳이라서 색이 물빠지거나 하지도 않네요

 

안심 또 안심 하셔도 무방하실것 같아요

 

100% 국내산도 맞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