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식답례품수건,하객선물타올제작

결혼식선물 로 좋은 결혼수건답례품 하객답례타올 로 만점이네요

결혼식이 있는 당일날~

하객선물 로 많이 하시는 결혼수건답례품 입니다.

멀리서 오신 친인척분들은 빈손으로 돌려보내는게 아니라고 하잖아요?

그래서 부모님께서 공장으로 바로 전화를 걸어서 신청을 하셨어요

결혼식수건 답게 하트자수가 들어가 있어서 아주 만족스럽고

드리고욕먹으면 안된다고 해서 100%국내산 으로 생산된 타올로 고르셨어요

베트남산 필리핀산등은 내가 사서 내가쓰는것이면 몰라도

하객선물이나 결혼식답례품으로 드리고나서 욕먹는다고 하시잖아요?

품질관리가 잘 되서 상당히 두툼두툼한것도 두툼한것이지만

아무리 삶고 빨아도 항상 새것 같아요

 

우선은 하객분들께 드리는 답례품 이기때문에

너무 조잡스럽거나 비닐포장에 담아서 딸랑딸랑 들고다니는 모습이 초라해보여서

그런 애들 장난감 같은 비닐포장이나 손잡이케이스 포장은 선택하지 않았어요

다들 연세드신분들이시기때문에 상당히 싫어하세요

기념수건을 만들어서 케이스에 담고 띠지하나만 딸랑 부착을 하만 초라해보이더라구요

하지만 공장타월들은 선물용 포장지로 하나하나 포장을 일일히 다 해줘요

그래서 더 성의 있어 보이는것 같아요 ~ 그리고 그위에 다시한번 라벨도 제작 해서

신랑,신부 이름과 함께 웨딩축하메시지 까지~~

 

 

 

요즘에 촌스럽게 결혼식답례품 을 만들면서 무조건 백색 화이트 톤으로 하는 발상은 구시대적인 발상이랍니다

화이트톤은 어떤제품이나 때가 잘 타서 금방걸레되기 때문에 요즘에는 실용성을 더 따지는 시대라서

고급스런 색상으로만 골라봤어요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답례품 이고 결혼식장에서 하객분들께 드리고

참 수건이 좋다~~ 라는 말을 계속 듣고 잇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