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업답례품,병원개원,회사개소식답례품

아이스크림케잌 이번건 알차네..부끄부끄 어피치~

이번에 울 둥이 생일이였어요

여름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아이스크림케잌 을 사야 하나 일반 생일케잌 을 사야 하나~ 참 고민을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

 

그 전주에 수영장에서 놀다가 감기를 걸려서 콜록 거리는 녀석을 보고 말이죠 ~~

 

생일케잌 을 사면 어짜피 온식구들이 같이 먹는거고

그리고 날씨가 이렇게 더운데 일반 빵생일케잌 은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버릴것 같아서

 

베스킨라빈스 를 가서 아이스크림 케잌 을 장만을 했네요

 

부끄부끄어피치~~

 

작년에 구입했던 아이스크림 케잌 이 아직도 있더군요

 

그 녀석은 라이언 이라는 녀석인데 솔직히 맛이 없었어요

 

저희 가족 입맛은 아니더라구요 라이언은 ..

 

그래서 이번에는 부끄부끄어피치 를 봤는데 어떤 아이스크림이 들어갔나 하고 봤어니

 

우리 가족들이 좋아하는 종류의 아이스크림만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참 맛있게 먹었어요

 

생일커팅식도 잘 하고 말이죠 ..^^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알차게 맛있게 먹을수 있는 아이스크림케잌 이랍니다.

 

맛도 좋구요 ..

 

너무강한 맛이 나는것도 아니고 말이죠

 

너무 쵸코아이스크림만 들어있으면 솔직히 먹기 싫은데

 

적당하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라이언 보다 부끄부끄어피치가 훨씬 낫네요..^^

 

베스킨라벤스 아이스크림케잌은 말이죠

 

곧 있으면 내 생일도 돌아오는데

 

울 아이들이 또 부끄부끄로 사자고 할정도 니깐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