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업답례품,병원개원,회사개소식답례품

자연생태학습장 순천만습지에서~

자연생태 학습장 순천만습지에서 울 가족들 여름휴가를 보내고 왔어요~~

 

이번에 여름휴가를 여수,순천 에서 보내기고 계획을 하고

 

1박2일코스를 짜는중

 

순천만습지 도 참 유명하고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다는 정보를 입수..

 

순천만 습지도 방문 계획에 넣었어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순천만습지를 관광을 하게 되면

 

순천의 가장 유명한 물꽃축제 를 하고 있는 국가정원 이용이 무료라더군요~~

 

근데 저희는 그것을 잘 몰라서

 

국가정원도 전부 이용요금을 내고 들어갔네요..ㅠㅠ

 

순천,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분들은

 

꼭 순천의 국가정원 하고 그리고 순천만습지 는 한곳만 요금을 지불을 하면 된다는것 알고계셨음 하구요..

 

드라마촬영장까지  3종세트로 묶어서 꼭 여행하시기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주 좋아요

 

 

 

우리가 갔을때는 순천만습지가 그렇게 더울때가 아니였어요..

 

바람도 어느정도 불고

 

너무 햇빛이 강렬하지 않아서 전부 다 둘러볼수 있었는데

 

갈대밭을 전부 다 걸어다니면서 용두산 전망대까지 올라가서 순천만습지를 다 볼수 있었지만

 

울 둥이의 몸상태가 갑자기 않좋아서 용두산 전망대는 가지를 못하고 말았네요..ㅠㅠ

 

이곳은 정말 부지가 넗어서..

 

연인들끼지 데이트 장소로도 아주 좋겠지만

 

가족들들이 전남동부지역 여행코스로도 아주 좋은곳이네요

 

 

 

자연생태 박물관도 있어서

 

아이들한테 유익한 정보도 많이 있구요

 

우선은 서울에서 항상 바쁘게 생활을 하다보니

 

조금은 자유롭고 느긋한 자연생활 이 너무 좋더군요

 

바람도 솔솔솔 불고 말이죠

 

순천에서 계속 사시는 순천시민 분들은 모르겠지만

 

서울에서 바쁘게 여기저기 치여서 살고 어딜가더라도 줄을 죽 늘어서야지만 겨우 자리도 잡을수 있고 볼수 있는 그런 생활에서

 

순천만습지를 방문을 하니

 

정말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어요

 

시야가 확트이고 드넓은 갈대밭..아주 굿~~

 

배를 타고 나가서 직접 순천만습지를 체험을 해봤어요

 

너무 더운 날씨가 아니라서 그런지 참 시원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이곳은 민물과 바닷물이 같이 공존하는 지역이고

그리고 국자지정 천연습지지정 시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관리자체가 아주 잘돼 있고

 

그리고 배를 타고 체험학습을 나가면 직원분이 아주 친절하게 잘 설명을 해주시니 그런점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갑작스럽게 울 둥이의 몸상태가 않좋아져서

 

빨리 나와야 해서 약간은 아쉬운점이 있지만

 

너무 흐뭇하게 자연경관을 잘 관찰하고 나왔네요

 

갈대숲을 거늘다 보면

 

많은 짱뚱어와 그리고 게들을 만날수 있는데

 

역시 사람의 손이 가지 않고 자연생태를 그대로 보존하고 잘 관리가 되서 그런지

 

너무 북적이지 않고 참 좋다~~ 하는 말말 연거푸 하고 왔습니다.

 

이번 여름휴가는 여수 와 순천 에서 아주 알차게 잘 보내고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