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업답례품,병원개원,회사개소식답례품

초등수학 2-2 ebs 만점왕

저희 둥이가 초등학교 2학년 입니다.

낳은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학년 이네요..^^

 

여름방학을 시작한지 1주일정도 된것 같아요

 

요즘 아이들 방학이라고 해서 방학 동안 전부 올로 놀지는 않죠?

학원이다 선행이다 해서 방학때도 바쁜 울 아이들

 

다른 학생들도 전부 선행을 요즘에는 거의 다 하고 2학기를 맞이 하기 때문에

 

저희 아이역시나 수학 2학기 선행을 하느라 방학때도 열심히 열공중이네요..^^

 

 

수학 2-2학기는

1.네자리수

2.곱셈구구

3.길이재기

4.시각과 시간

5.표와그래프

6.규칙찾기

 

의 수학공부를 하네요

 

 

자기주도학습법이 가능한

EBS만점왕 수학입니다.

 

EBS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단원마다 선생님의 동영상 강의들이 있어서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 교재 같습니다.

 

 

무료강의를 제공을 해서

언제나 공부를 혼자서 잘 하는데 ~~

 

이번 초등학교 1학년 하고 2학년 교재들이 바껴서

이번에는 선행이 불가능하네요..ㅠㅠ

 

EBS에 전화를 해봤는데

 

교재만 지금 나와 있는 상태이고

동용상 무료 강의는 9월초에나 나온다고 하네요..ㅠㅠ

 

항상 선행을 먼저 EBS로 했었는데

 

이번 수학하고 국어 선행은 못할것 같아요 ..ㅠㅠ

 

미리미리 동영상강의 를 제작을 해서 업데이트 했으면 좋으련만~~

 

지금에서나 동영상강의를 제작해서 업데이트는 8월말이나 9월초에 한다고 하니..ㅠㅠ

 

참~~

 

굼뜬 EBS 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