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업답례품,병원개원,회사개소식답례품

액체괴물 만들기 성공~

액체괴물 만들기 성공 했어요~

 

아이들이 초등학생들인데 학교에서 아이들이 액체괴물을 만들어서 와서 교실에서 논다고

한번 만들어 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학기중에는 이것저것 공부할것도 있고 그래서

설득에 설득을 해서 방학때 꼭 한번 만들어보자~~ 하고서 달래놨었더랬죠..

 

그리고 학교에서 선생님도 액체괴물 가지고 와서 놀지 말라고 주의도 주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용케 학기중에 미뤄왔던 액체괴물 만들기를

 

방학중에 해볼수 있었네요

 

이게 그렇게 어렵지는 않더라구요..

 

근데 액괴~~ 액괴 해서 뭔가 하고 봤더니

 

뭐 별거 아닌것 같은데

 

너무 많은 유튜즈 동영상 에서 리뷰가 되다보니

 

많은 아이들이 따라하는것 같아요

 

정말 아이들 보는 유튜브~~

 

재미있기도 하지만 아이들 정서에 좋지 않을것 같아서

 

보지 않게 하지만 ..

 

울 아이들만 보지 않게 한다고 해서 안되는건 아니더라구요..ㅠㅠ

 

 

 

 

우선 액체괴물 을 만드는 방법은 쉽지만 뭐가 있어야 할까요?

 

아이클레이

 

액체풀,,

그리고 소다 이렇게만 있으면 되네요

 

 

 

볼에 아이클레이를 넣고

뜨거운 물을 넣고  풀어주시면 되구요

 

그리고 채에 걸러서 물만 걸러냅니다

 

그런 후에 이 물에

 

소다 하고 풀을 3개 정도 넣었어요

 

그런 다음에 말랑 말랑 해질때 까지 저어주면 되요

 

 

 

소다의 양과 풀의 양은 어느정도의 물을 부었는지에 따라서 양은 틀려지는것 같아요

 

잘 안굳어지면

 

소다하고 풀을 더 넣어서

 

잘 굳어지게 해야 하더라구요

 

 

 

아이들이 하는데 자꾸 굳어지지 않고 여기저기 묻어서 떨어지지 않기에

 

소다를 더 넣고

 

액체풀을 더 넣어서

 

말랑 말랑 하게 만들었어요..^^

 

그러니 소다하고 풀은 더 굳어지게 하는 효과가 있으니

 

너무 물 같아서 잘 떼어지지 않는다고 한다면

 

소다하고액체풀을 더 넣으시면 됩니다.

 

 

 

말랑말랑 하게 ..

 

어떤 형태든지 잘 변하면서  만지작 거리기 가장 좋은 형태의 액체괴물이 완성이 되었네요

 

잘 만들어진 액체괴물은

 

다른 물건이나 손에 묻어도 금방 떨어지고

 

만졌을때 흐물흐물 하니 .. 시원하면서 ..

 

기분이 살짝 이상해지는 효과가 있네요

 

근데 요즘 아이들은 이런 액체괴물은 정말 좋아해요..^^

 

상당히 재미있게 잘 가지고 노는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