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팔순답례품 _ 산수연 수건

회갑기념수건 답례품추천 이용~

어제 광명엘 잠깐 다녀왔어요

 

광명에 유명한 뷔페집인데요?

엄청 음식도 맛있고 크고 주차공간도 여유롭고 좋더라구요

 

친한 친구 아버님 회갑이신데 초대를 받았거든요

 

그래서 오래간만에 뷔페에서 외식겸 가족들과 함께 축의금 넉넉하게 챙겨셔 다녀왔습니다.

 

우리집안 식구들이 4인가족이고 많이 먹는 가족이기 때문에 민폐를 끼치면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봉투는 넉넉하게 챙겼더랬죠..

 

워낙에 절친 이고 아버님 이 아직도 사회생활을 하시고 계신관계로 연락을 하고 지내는 분들이라서

 

많은분들이 오시겠거니 하고 갔는데

 

예상대로 정말 많은 손님들이 오셔서

회갑을 축하드린다고 인사만 하고 조용하게 앉아서 밥만먹고 왔는데요?

 

회갑잔치 하신다고 회갑답례품 도 기념수건으로 맞춰서 답례품으로 주셨는데

 

와~~ 이 수건 정말 좋네요..^^

 

저희 집안도 곧있으면 행사들이 줄줄이 있는데 수건답례품 은 이곳에서 해야 하겟어요

 

선물포장 하고 라벨텍까지 ~~ 와우~~ 전부  그냥 다 해주시는 수건공장 인데~

수건의 품질까지 대단하네요..

 

이렇게 해서 뭐 남는게 있을까~~ 할 정도입니다.

 

 

아버님이 아직도 사회생활을 왕성하게 하시고 계셔서 그런지

 

많은분들의 축하속에서 회갑잔치를 하시더라구요

 

참 부러웠어요

 

그래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오셔서 겨우 인사를 드리고 앉아있는데

 

이렇게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선물포장에 고급스럽게 라벨텍까지 붙혀진 답례품제작 해서 선물로 주시는데

 

역시 간지나네요..^^

 

 

 

 

역시 어르신들 생신잔치 라서 그런지

 

조잡하거나 또는 허접하거나

돌잔치때나 볼수 있는 그런 유아틱한 포장 이거나 하지 않고

 

간지납니다...^^

 

 

 

아직 젊은 나이라서 돌쟁이들이 많은 우리나이때

 

돌잔치도 자주 가게 되는데

 

솔직히 돌잔치때 가서 받은 답례품 들은 조금 후줄그레한 것들이 많이 있어서

 

반응들이 시원찮은데

 

역시나 아버지 회갑잔치 라서 그런지 고급스럽고 간지나게 준비 한것은 어쩔수 없네요

 

 

 

아버님 지인분들도 다들 사회적인 지위가 있으신분들이라서 그런지

 

아버지 체면도 있고 그래서 가족들이 아버님 체면깎이면 안된다고 다들 의기투합 하는것 처럼

 

멋지게 차렸더러라구요..

 

그래서 식사도 아주 맛있었어요..^^

 

항간에 다들 부모님 회갑잔치 때는 부모님 체면이 있는것이니

가족들이 정말 정성을 다해야 한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정말 그 말이 맞는것 같아요

 

가족들의 사정을 다들 속속들이 알수는 없지만

 

회갑잔치답례품 하나하나 잘못드리면 나중에 괜히 드리는 분이 민망스럽게 되는 잔치 같네요

 

그래서 다들 품질 좋은 수건공장 인 행사기념타올공장 에서 맞춰야 한다고 하나봅니다

 

그래서 이번에 저희도 가족행사들이 있는데

 

수건제작 할때 이곳에서 할려고 전화번호 하나 얻어왔네요

 

일반적인 시중에서 볼수 없는 품질 이네요..완전 대박 품질~~

 

카톡으로 이것저것 주고 받으면서 말을 조금 나눴는데

 

아버님도 타올품질 완전 만족하시고

포장 하고 라벨텍까지 ..답례품문구 제작 까지 전부 대만족하셨다고 기분 좋아계신다고 해요..^^

 

역시 부모님께 효도하는것은 기쁘게 해드리는 일이 가장 효도의 지름길 이라는 사실을 이번에 또 알게 되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