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업답례품,병원개원,회사개소식답례품

이걸언제 다 먹나~택배요정의 강림~~ㅠㅠ

저희집에도 택배요정이 강림을 하셨네요

아이들이 겨울방학이다 보니

참 많이 먹어요..^^

 

과일부터 시작해서 주전부리까지 말이죠

그러다 보니 장을 봐와도 금방 없어지고 없어지고..

1주일을 버티지를 못하고 없어지네요

 

원래 저희 신랑이 오픈마켓을 자주 이용을 하는데

이방인의 택배요정 안쌤 부럽지 않아요 ..

 

띵동~~ 해서 나가 보면 택배들이 몇개씩 쌓여있기 부지기수~

이게 뭐냐고 물어보면 다들 생활에 필요한것들

 

오픈마켓 에서 vip 를 넘어서 vvip 대접을 받네요

 

저희 랑이가 자유시간 하고 연양갱을 참 좋아해요

그래서 먹고 싶다고 했더니

요걸 또 오픈마켓 에서

대량으로 구매를 해서 아이들 간식이니 먹이라고 ,^^

 

이거 웃어야 할지 울러야 할지.

 

그냥 먹고 싶다고 하면

몸에 좋은것도 아닌데

한두개 사주고 말면 되는데

 

대량으로 박스채  주문을 했어요

 

 

제가 이방인 의 민정씨 마음을 알겠어요.,ㅠㅠ

 

솔직히 몸에 좋은거면 뭐 뒀다 먹으면 되는데

 

뭐 이게 얼마나 영양가 있는 거라고..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연양갱도 봉지에 두깨씩 들었어요

 

진짜 살찌는 일밖에 안남았네요..ㅠㅠ 이제

 

아이들 집에 겨울방학 이라고 있으면서 살이 너무 찌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 들정도 랍니다.

 

자유시간 하고 연양갱의 문제가 아니랍니다.

 

쫀드기,문어발,오징어 불량식품들도 대량으로 구매

아직도 집에 많이 남아 있어요..^^

 

 

 

뭐든지 하나를 사면 대량으로 사는 울 신랑

하루에도 몇번씩 초인종이 들리는 우리집..

 

아이들은 먹을게 풍성하게 많이 생기니 완전 기분 좋아합니다..^^

 

아이들이 웃으면서 기분 좋다고 하면 기분이 좋아지는데

 

요걸 ,,산다고 하면 제가 못사게 할까봐

일부러 아이들하고 다 사놓고 저한테 말을 하는 울 신랑과 아이들~

 

참 행복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런 간식거리들은 적당히 ~~^^

 

초등학교 5학년에 올라가는 울 랑이는 성장속도가  남달라서

상당히 제가  많이 신경을 쓰는데요?

 

그래서 초콜릿 종류 를 많이 못먹게 하는데 참~~

이렇게 많이 생겨버렸으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