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업답례품,병원개원,회사개소식답례품

인천대공원 다녀왔어요~

어제 오래간만네 인천 송도에 갈일이 있어서

인천을 다녀왓어요

 

인천 송도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떡본김에 제사지낸다고

 

거기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지내고 왔다는~~ㅎㅎ

 

인천에 평소에 자주 갈일이 없어서 ,

 

잘 가지 않는데 경인고속도로 를 타고 들어가니 별로 막히지도 않고 쾌적하고 참 좋더라구요..

 

 

어린이 대공원도 용인에 있는 서울대공원 이나 서울에 있는 어린이 대공원 정도만 가봤는데

 

인천에서 인천대공원이 있어서 거기를 한번찍고 와 봐야 하겠다 싶어서

 

송도에서 네이게이션 으로 찍어봤더니

 

별로 멀지도 않고 차도 막히지도 않고 그래서 참 아이들도 즐거운 하루였던것 같아요

 

 

울 둥이가 동물원에서 동물을 보고 싶다고 해서

 

인천대공원 이나 동물들도 있겠지~~ 하고 갔는데

 

동물원은 서울대공원에 비해서 몇가지 되지 않더라구요..

 

그것에 살짝 실망은 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보내고 왓네요..^^

 

인천대공원은 물놀이공원도 있고 동물원도 있고 식물원도 있고

 

부지도 꽤 크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분들도 굉장히 많은것 같아요

 

일일히 걸어다니니 너무 다리가 아파서..다 걸어다니지는 못하고

 

물놀이장을 가보고 싶었지만

 

수영복을 챙겨오지 않아서 ..거긴가지 못했어요..^^

 

 

 

 

이 사진들은 동물원에서 찍은 사진들이이구요

 

미니나귀 나 미니캥커루..

 

독수리, 미니피그, 앵무새,공작, 원숭이 ,흑염소, 사슴,타조등 몇종류밖에 없는 아주 미니한 그런 동물원입니다

 

 

 

사슴에게 먹이주는 곳도 있더라구요

 

울 아이들이 사슴에게 먹이를 주고 싶다고 해서 자판기에서 사슴먹이 를 뽑아서

 

주고 있는데

 

너무 즐거워하네요

 

메타세콰이어 나무 길 같은 그런 느낌을 주죠?

 

이곳에 자전거 대여소가 있는데요?

 

저희는 다인용자건거를 대여를 해서

 

대충 한바퀴를 돌아봐았죠

 

너무 이 길이 이뻐서 찍어봤어요..

 

근데 자전거 대여를 할때 다인용 자전거대여는 정말 비추 랍니다.

 

인천대공원 내에 지대가 오르막길이 상당히 많아서

 

체력이 상당히 요해서 힘이 들어서 죽는줄 알았어요

 

자전거자체 속력이 안나게 돼 있어서

 

페달을 밟아서 살짝씩 움직이는데 ..

 

색다른 체험을 하고 싶으신분들은 하셔도 되지만

 

솔직히 추천 하고 싶은 다인자전거대여는 아니네요..

 

인천은 가볼 기회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오래간만에 가봤는데

 

가족나들이로 ,, 당일치기를 하시는분들 은 근거리로 아주 좋을것 같아요

 

서울에 있는 서울대공원 이나 어린이 대공원에 비해서 정말 한산하구요

 

인파가 몰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너무 인파가 북적인곳 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곳은 찾아다니지 않는데

 

이곳은 사람들도 별로 없고.. 북적이지 않아서

 

다음에도 한번 꼭 다시 가보고 싶은 그런곳 추천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