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업답례품,병원개원,회사개소식답례품

카니발 시승기

카니발 시승을 하고 왔어요

저희가 동작구에 사는데 현대,.기아차 드리이빙 센터가 강서구쪽에 있더라구요

 

이번에 SUV 차량을 하나 구매를 하기 위해서

카니발을 시승을 해보았어요

 

모하비 하고 카니발 하고 둘중에 정말 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 잠재고객 입니다...^^

 

모하비도 시승을 해보고 결정을 할려고 했는데

 

추석 이벤트 때문에 시승차아 9박10일동안 이벤트가 당첨된 고객한테 가서 시승을 지금 당장 할수가 없고 10월 중순이 넘어야 할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참 아쉽게 됐죠.,.,^^

 

그래서 카니발 하고 K9 하고만 시승을 해보고 왔네요

 

저는 차에 대해서 잘 모르고 신랑이 차를 운전을 했는데

 

승용차 보다는 살짝 떨림이 있더라구요

 

지금 K7을 타고 있는데

 

승용차만 타다보니 SUV 차량을 타보고 싶어서  차량 시승을 신청을 했습니다.

 

 

카니발 7인승 이구요 내부는 상당히 깔끔하게 잘 돼 있고

내부가 상당히 넓더라구요

 

그리고 시트도 상당히 고급스럽고 말이죠

 

에어컨 을 뒷쪽좌석에서도 조절을 할수 있게 돼 있네요

 

 

 

뒷좌석에 앉아 있는 랑이 모습인데요?

 

상당히 넓어서 편안하다고 하네요

 

팔걸이 있고 장시간 운전을 할때 편하게 누워서 갈수 있게 발걸이도 따로 있어요

 

그래서 연예인들도 많이 타고 다닌다는 카니발 7인승..

 

 

 

사진이 잘 안나왔는데 뒷좌석이 앉아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근데 넓직넓직해서 안정감이 있고

 

방지턱을 지날때도 별로 흔들리지 않더라구요

 

단지 디젤차량 이라서 그런지 살짝 떨림은 있는 상태인데

 

그렇게 민감하게 반응할정도는 아닌데요?

 

최대 단점이 핸들이 잘 안돌아간다는것예요

 

유압식핸들이라고 하네요

 

파워핸들 임에도 불구하고 핸들을 급하게 감거나 할때 상당한 힘이 요한상태~~

어깨가 아플정도 라고 합니다.

 

쏘렌토 차량에 있는 핸들하고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 살짝 고민을 하고 있는 상태이구요

 

그리고 풀옵션 장착을 하더라도 요즘에 새로 나오는 차량에 들어가 있는 풀옵션에 못미치는 옵션 이네요..ㅠㅠ

 

카니발 인기가 많아서 옵션을 장착을 잘 안한다고 하네요..ㅠㅠ

 

옵션 장착을 잘 안해도 인기있는 차종이라고 ..ㅠㅠ

 

이런 ...ㅠㅠ

그래서 지금 카니발 을 구매를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상당히 고민을 많이 하게 되네요

 

이번 연말에 새로 나오는 카니발은 어떤 패키지가 달려 나오는지 확인후 구매결정을 해야 할듯합니다.

 

지금은 별로 저희 한테는 메리트가 없네요..ㅠㅠ

 

벤츠 GLE쿠페 도 시승을 해봤는데 역시 벤츠 차량이라서 카니발 보다 훨씬 좋은데요?

전혀 소음도 없고 ~~

 

상당히 고민을 많이 하게 하는 카니발 시승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