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롯데 치즈초코파이 고소하고 맛있어~

치즈초코파이 롯데~~ 에서 나왔네요~~

원래 초코파이를 즐겨먹지 않지만

치즈초코파이는 일반 초코파이 맛이 안나서 좋네요

고소한 치즈맛과 향이 은은하게 베어있는 맛이 상당히 고소하면서

달콤해요~

 

체다치즈분말 이 함유가 돼 있어요

빵에 말이죠

 

그래서 그런지 초코맛이 체다치즈 맛과 향까지 곁들여져 있어서

치즈를 좋아하는 저 같은 경우는 상당히 좋은 맛과 향으로 다가오네요~

 

코코아 분말이 2.2% 인데 체다치즈분말이 1.0% 가 들어가 있으니

적은 함유량은 아니죠~

근데 칼로리가 상당히 많아서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은 아마 조금 무리일것 같기는 하네요

1봉당 140Kcal 가 나오니

한봉을 먹으면 오늘 한끼는 먹었다고 봐야죠~~^^

 

울 둥이같은 경우도 원래 초코파이는 잘 먹지 않는데

체다치즈가 들어가 있는 롯데 치즈초코파이는 상당히 맛있어 하는 편이랍니다

 

저희 가족처럼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치즈초코파이 역시나 맛있게 드실것 같은데요?

 

 

요즘에 나이가 먹으니 자꾸 뱃살이 나와서 식단조절을 하고있는데

 

아~ 이건 정말 먹고 싶어도 맘놓고 못먹겠네요

 

칼로리가 높아서 ~~

 

 

나트륨 70mg  탄수화물 21g 당류 12g 지방 6g 트랜스지방 ZERO

 포화지방 3.8g 단백질 1g

 

합성향료를 보니

치즈향,밀크향,바닐라향이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먹을때 마다 약간 고소한 향이 나나봐요

 

 

쫀득쫀득한 마쉬멜로 도 아주 듬뿍~~

 

솔직히 전 마쉬멜로 도 그렇게 좋아하지않지만

 

치즈초코파이에는 잘 어우러져 있네요..^^

 

한번 맛보면 다시 한봉지를 더 뜯고 있는 나를 발견할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

 

다이어트는 물건너 갔다고 봐야 하나요? ^^

 

맛이 좋은 치즈초코파이 .. 치즈를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 한번 하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