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패션

겨울철보습라인 망고씨드 윤기볼륨 오일 추천~

날씨가 정말 겨울 이라는 단어가 실감이 날 정도로 상당히 쌀쌀해요

아무리 보습라인을 처벅처벅 바르고 나가도

쌀쌀한 바람탓에 금방 얼굴의 피부가 찢어질듯한 그런 칼바람~

금방 건조해지고 피부가 쩍쩍 갈라질듯한 그런 느낌

받아보신적 있으실것 같아요

 

아무리 보습라인을 좋다고  그리고 추천 하는 보습라인으로 무장을 하고 나가도

칼바람을 10분이상 맞으면

내 피부가 쩍 갈라지는듯한 느낌 상당히 많이 받아요

 

특이 40대이상 50대로 가는 주부님들은 다 그러실듯해요

저는 민감성 피부에

상당히 T존 부위가 지성이 심한 피부임에도 불구하고

나이가 50대를 바라보는 나이가 되다보니

지성이 말끔하게 없어지고 있더라구요..ㅠㅠ

이럴때는 정말 아쉬워요

20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50대를 바라보는 나이가 됐구나~~ 하는 생각들

아이들이 조금씩 커가면서 또 신랑하고의 좋은 ..신혼같은 그런 느낌을 받고 있는데

제 피부가 또는제 몸이 늙어서 쭈그리가 되는것을 원치 않거든요..^^

 

항상 행복한 부부생활을 위해서 주부님들도 항상 노력하고

항상 20대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 노력하고..그게 여자의 본능같아요~

 

꼼꼼타올공장아줌마가 오늘 들고나온 보습라인은

더 페이스샵의 망고씨드 윤기볼륨 오일 입니다,,

 

오일 이라고 하면 아무래도 기름? 이라는 섭입견 때문에 싫어하시는분들도 계시는데요?

저 역시나 팔팔할때는 오일바르면 되려 얼굴이 지성이다 보니 뾰루지가 생기고 그래서 굉장히 싫어했던 보습라인 이였어요

 

근데 지금은 나이가 있다보니

오일이라는 편견이 없어지더라구요

얼굴에 있는 수분을 공기중에 노출시켜서 뺏기지 않게 해주는 거라서

상당히 유용한것 같아요

 

번들거리는것 하고 윤기가 나는것 하고 의 차이점은 아시죠?

 

그러면서 윤기나는 20대피부로 만들어주니 참 좋네요

 

 

 

고농축망고씨드 오일 &식물성 오일들이 함유된 "윤기볼륨 롱래스팅 오일"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천연망고씨드 오일에  에센셜성분을 사용하여서  자연의 신선한 효능을  피부에 그대로 전해주는 착한성분의

고영양 페이스셜 오일이네요

 

 

스킨사용후 2-3방울 떨어트려서 사용하면 되구요

간단한 기초단계후에 사용해도 되고

 

저는  화장을 하기 전에 양볼에 한방울씩 털어트려서

볼하고 이마.턱밑 까지 한번 쭉 바른다음에

파운데이션을 하는데

 

그렇게 하면 연애인 화장처럼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할수 있고

찬 바람이 불어도 갈라지는 느낌이며

칙칙한 느낌이 없어서 아주 좋은것 같아요

 

피부가 원래의 제톤을 찾는듯한 느낌?

이랍니다.

칙칙해보이지 않고 말이죠

 

연말모임들도 상당히 많아 지는데

연말모임때

오일 한방울 떨어트리고  색조화장을 해보세요

연애인 피부처럼 윤기나고 칙칙한 느낌이 없어지네요

 

 

손등에다 우선 2방울 떨어트렸는데요?

역시 오일이라서 그런지 밀착감이 있죠?

 

망고씨드오일, 아르간,유채씨드 오일  고농축 천연유래 오일 한방울이

얼굴의 칙칙함도 없애고 상당히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데요?

 

 

번들거리는게 아니고 윤기가 나는거랍니다..

 

이렇게 얼굴에 볼쪽으로 한방울씩 떨어드려서 흡수시킨후에

색조화장을 해보세요

 

상당히 윤기도 나지만 볼륨감이 확살아나요

그리고 촉촉하고말이죠 ~~

 

촉촉하고 건강한 윤기나는 피부 볼륨감 넘치는 연애인 피부 20대 젊은 여성의 피부를 원하신다면

 

망고씨드윤기볼륨오일 추천 해요~

 

저 역시나 아주 만족하고 잘 사용하고 있네요..

 

더페이스샵 너무 제가 띄워주는것 아닌가 모르겠네..^^

 

내가 다른 회사 제품을 홍보해줄 필요는 없는데~~^^

 

너무 맘에 쏙 들어서 이렇게 후기를 적어보는것이니 참고들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