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패션

더페이스샵 더시그니처 각질재우는 보습크림

날씨가 급작스럽게 쌀쌀해지면서

유수분 발란스 맞추기가 상당히 어려운 날씨 같아요

지성피부인 꼼꼼타올공장 아줌마 이지만

우선은 나이가 들다보니

원래 가지고 있는 지성들이 없어지는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얼굴이 쩍쩍 갈라지면서 각질들이 하얗게 일어나고

얼굴뿐만 아니라

팔꿈치,무릎 등등

이런것에 특이하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들

 

어쩔때 챙피할때도 있지요

 

그래서 이번에 더페이스샵에 가서

더시그니처 각질재우는 보습크림을 하나 장만을 했네요

 

 

제가 사자마자 포스팅을 한것은 아니구요

2주일이상 사용해보고 나서 꼼꼼하게 제 피부를 체크를 하고 나서 지금 글을 쓰는것이니

어느정도 객관적인 부분도 없지 않아 있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차이는 나겟지만 말이죠

 

 

 

우선은 들어있을것들은 아주 좋은것들만 들어있더라구요

21가지 허브컴플렉스 함유

21종의 자생 허브컴플렉스 가 함유된 크림이 피부기본기를 탄탄하게 케어하여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쫀득한 텍스처의 보습크림 이구요

들뜬 각질을 재워 마무리 크림의 흡수를 돕고 화장 잘 받는 건강한 피부결을 형성하야 하루종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네요

 

역시 저녁에

 

오일하고 같이 섞어서 바르고 나면

그 다음날 상당히 피부가 부드럽고 각질이 하나도 없어져 있어요

 

까칠까칠한 부분도 없고 말이죠

 

 

상당히 윤기나는 제질의 폼 이구요

파라벤,타르색소,동물성원료 ,미네랄오일,탤크,파라핀,홀리아크릴아마이드는 무첨가 네요..^^

그래서 천연보습크림 이죠..

 

그런데 향은 그렇게 썩 향기롭지는 않구요

 

더시크니처 각질재우는 보습크림은

오일 하고 같이 사용을 하면더 좋네요

 

그리고 각질이 심한 팔꿈치 부분이나 무릎부분데 같이 발라줘도

각질이 하루만에 다 가라앉는 효과가 있어서 좋아요

 

근데 단지 아쉬운것은

 

젋은층들은 맞을것 같은데

나이가 어느정도 지긋이 있는 분들은

더 보습력이 강한 영양크림 이나 보습크림을 추천을 드리네요

촉촉한 느낌은 분명히 있지만

더 연세가 있으신분들은 아무래도 탄력이 조금씩 사라지는 피부때문에

안맞을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저도 더 나이가 먹으면 이게 안맞고 더 보습력이 강하고 쫀쫀한 타입으로 갈아타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장점은

진짜 거짓말 하나 안보태고

각질이 전혀 일어나지 않아요

그리고 저녁에 취침시에 세안을 한후 기초후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화장이 진짜 잘먹는데요?

각질때문에 들뜨지도 않고 말이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