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편의점간편도시락 복불복 이네~

가끔씩은 아침에 밥도 해먹고 싶지 않고

그래고 그냥 간단하게 떼우고 싶을때는

 

편의점 간편도시락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것 같아요

 

요즘에는 편의점에서 파는 간편도시락이 맛들이 많이 좋아졌더라구요

 

또 위생적으로 만들기도 하고 말이죠

 

그래서 믿고 가끔씩은 먹는데요?

 

대신에 요건 복불복이 심한것 같아요

 

어떤 도시락은 잘만 고르면 굉장히 가정식처럼 맛있는게 있는 반면에

 

어떤 도시락은 맛이 영 꽝~~ 이라는것

 

사실 사람의 입맛이라는게

 

다들 틀리기때문세 맛있고 ~~ 맛없고는 상당히 주관적인 부분이라서

 

딱히 내가 다 맛있다~~

 

내가 맛없으니 비추다~~ 하기는 정말 애매한 상황이잖아요?

 

지금까지 먹었던 간편도시락들은 다들 맛이 괜찮앗는데

 

요건 별로네요..ㅠㅠ

 

 

 

 

볶음김치,닭강정,버섯볶음,달걀말이,미니돈까스 등등 이 들었는데요?

 

반찬의 종류는 6가지이지만

 

막상 손이 가지는 않는다는것~~

 

나만 그런걸까요?

 

주관적인 부분이니 참고하시고 드시면 되실것 같네요..^^

 

 

편의점간편도시락 에서 가장 맛있는 부분인

 

볶음김치~~

 

요건 싹싹 다 먹었구요

 

나머지 미니돈까스 ,,요건 별로,.,

 

달걀말이는 너무 퍽퍽하구요

 

닭강정은 맛이 괜찮네요..^^

 

고진많~~

 

고기진짜많구나~~ 의 줄임말인데

 

고기가 정말 많은지는 정말 의문이구요

 

그리고 맛또한 별로~~네요..

 

이정도의 양이 고기진짜많구나~~ 하는 고진많~~

 

도시락 이름을 바꿔야 할듯~~

 

고기가 맛없는 고기네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드셨을지 모르겟지만

 

제 입맛은~~ 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