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한솥도시락 으로 한끼 해결해요~

즐거운 추석명절 이군요

오늘은 추석전날 이라서 음식장만 하느라 오전부터 바쁘시죠?

 

그럴때면 한끼 식사도 제대로 못하고 나가서장보고 음식장만 하느라고 여자분들이 많이 힘드실텐데

 

간편하게 한솥도시락 으로 든든하게 해결 하고 추석음식장만 하세요~

 

반찬의 종류나 양도 푸짐하고 밥도 맛있게 잘 나와서

한끼 든든하게 챙겨서 바로 먹기는 아주 간편하게 좋은데요?

 

편의점 도시락 같은 경우는 일일히 전자렌인지에 데워야 하는 귀찮음이 있지만

 

한솓도시락 같은 경우는

 

전부 요리가 되어져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구매후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는것 같네요

3가지세트 메뉴인데요?

 

제육볶음

하고 새우튀김 하고 돈까스 세트 입니다.

 

솔직한 평가는

 

새우튀김세트 같은 경우는 별로 인것 같아요

 

반찬도 상당히 부실하지만

새우튀김 옆에 같이 있는 다른 튀김들이 말라있는듯한 비주얼이지만

맛이 별로 없어요

 

새우튀김 도시락 인데

 

새우튀김은 달랑 1개

 

이 새우튀김 한솥도시락은 비추네요

 

 

기본반찬은 무말랭이 ,깻잎무침,볶음김치,파스타볶음,불백,하고 튀김전

들이 기본반찬으로 나오는데요?

 

저희 아이들은 파스타볶음 이라고 해야 하나요? 그건 손도 안대더라구요

 

깻잎김치하고 불백조금 하고 볶음김치하고 새우튀김하고만 조금 먹고 마네요..^^

 

 

 

울 둥이가 먹은 돈까스 하고 제육볶음 같은 경우는

먹을만하구요

어른들은 아마 제육볶음이 입맛에 맞지 않을까 싶네요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생채,볶음김치,샐러드,김자반이 기본 반찬이라서

뭐 특별할것은 없지만

 

제육볶음은 맛있네요..^^

 

가격대비 가성비를 굳이 따지자면

 

글쎄요..SO~~SO~~~이구요

 

다른세트들은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지만

 

차라리 이 정도의 맛이라면 편의점 도시락이 가격대비 가성비가 더 좋은것 같네요

 

편의점 도시락도 요즘에 잘 나와서

 

전자렌지에 데워야 한다는것이 약간의 불편함 이라고 하면 불편함이지만

 

맛은 거의 비슷해요

 

그러면 가격이 살짝 저렴한것이 더 낫지 않을까요?

 

한솥도시락 하고 편의점 도시락 의 대결에서

저는 편의점 도시락에 한표~~입니다..

 

가격대비 맛이 둘다 비슷하다는 점이 가장 큰 점수의 요인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