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업답례품,병원개원,회사개소식답례품

클라우드 피츠 vs 하이트 필라이트 어느것이 더 깔끔할까?

클라우드 에서 나오는 피츠맥주 VS 하이트에서 나오는 필라이트

 

비교분석을 잠깐 해봅니다.

 

요즘에는 술도 굉장히 깔끔하고 순한맛들을 많이들 즐기시죠?

 

우선 가격도 저렴하고 굉장히 가성비가 좋다고 소문난 필라이트 의 대 힛트로 인해서 그 강적인 클라우드 피츠가 새로 선을 보였습니다.

 

가격은 조금더 비싸요 클라우드 피츠가 말이죠 ~

하지만 맛은 어떨까요?

 

순하고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난 필라이트 VS 필라이트의 대 강적 클라우드 피츠~~

 

두구두구두구두구~~~

 

이거 제가 기존에 잘 마시던 하이트진로 의 대 히트작 필라이트~~

 

 

우선은 성분을 비교를 해봤는데

저는 별 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요

 

맥주이니 주원료인 보리는 들어가고

필라이트 보리는 국내산으로 나와 있는데 피츠의 보리는 안나와 있네요~~ㅠㅠ

 

 

그리고 그외에 맥아,전분 ,호프,효모추출물,효소제,산도조절제,

은 공통으로 들어가 있는 원료 이고

 

클라우드의 피츠에는

호프펠렛 이 더 추가 돼 있어요

 

그리고 호프즙 이라는것은 클라우드 피츠에

그리고 호프라는 단어는 필라이트에 각각 들어있는데

 

호프즙 하고 호프 하고의 미묘한 차이점은 있을까요? 맛에 말이죠~~

 

클라우드와 필라이트의 성분비교에서

클라우드에 더 있는 호프펠렛과 호프즙,,

이것 때문일까요?

 

제 기분탓일까요?

 

거품이 나는것은 역시나 두가지를 비교를 했을때 뭐~~ 특별하게 더 차이가 나는것은 없는것 같아요

 

왜~~ 우리가 TV 광고를 보게되면

윗입술에 묻은 호프의 거품을 혀로 닦아서 맛을 보는 그런 광고 있죠?

 

그렇게 리얼하게는 표현이 안되요..^^ 솔직히 ..^^

 

 

 

냉장고에 3-4일정도 있었나?

거품이 따를때는 정말 가득하다가

금방 죽어버리네요..ㅠㅠ

 

사진찍히느라 고생을 많이 해서 그런가 봐요..ㅠㅠ

 

 

 

호프의 색은 연한 보리차를 우려내는것 하고 비슷한 색상을 띄는데요?

 

와인잔에 따라 놓고 30분정도 있었는데도

탄산이 뽀글뽀글 올라와서 깔끔한 맛을 내고 있네요

 

탄산이 오래 가는 클라우드 피츠 입니다.

 

그래서 더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즐길수가 있을것 같네요

 

 

 

저 같은 경우는 맥주의 보리맛 이라고 해야 하나요? 맥아향이라고 해야 하나요?

 

그런 향도 나면서 뒷끝맛이 아주 깔끔하고 순한맥주를 자주 마셔요

 

그래서 하이트 맥주는 아주 좋아 하는데요?

 

이제는 갈아타야 하겠어요

 

제가 마셔본

클라우드 피츠 하고 하이트진로의 필라이트 의 순하고 깔끔한 맛의 종결자는

 

클라우드 피츠 입니다.~~

 

피츠 수퍼클리어 라는 단어로 요즘에 많이 나오는데요?

말그래도 수퍼클리어 네요..

 

호프펠렛 이 더 들어가서 인가요? 호프향은 필라이트에 비해서 더 강하지만

뒷끝맛은 상당히 간결해요

 

왜~ 우리가 맥주를 마시고 나면 끝맛중에

쌉쌀한 맛이 있죠?

 

그 쌉쌀한 맛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그 쌉쌀한맛이 상당히 좋았는데~

 

지금은 혀가 민감해져서 그런지 그런 뒷끝맛이 쌉쌀하게 남으면

괜히 입냄새 즉 구취가 나는것 같아서 싫더라구요

 

그래서 왠만하면 뒷끝맛이 깔끔한것 오래 남지 않는것을 마시고 찾게 되는데~

 

클라우드 피츠가 딱 그런 스타일이네요

 

마실때 맥주향은 진하지 않게 어느정도 나면서도

뒷끝맛은 깔끔하게 떨어져서

한캔정도 마시면 언제 내가 맥주 마셨냐? 할정도의 그런 느낌입니다

 

물론 가격은 필라이트 보다 조금더 나가요~

 

하지만 그 가격대비 더 깔끔한 맛을 원하다면

클라우드 피츠를 추천을 하네요

 

술을 잘 하지 못하는분들 ~

그리고 깔끔한 맛을 원하시는분들

그리고 집에서 그냥 간단하게 한캔씩 하시고 싶으신분들

(음료수처럼 말이죠~~)

께 적극추천 해요~~^^

 

다들 각기 취향이 틀리니

맥주는 맥주처럼 마시고 싶다고 하신분들도 있어요

 

넘깔끔하면 맥주맛이 안난다는 분들께는 비추가 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