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업답례품,병원개원,회사개소식답례품

매운 새우깡 VS 새우깡 어떤게 더 맛있을까?

매운 새우깡 VS 새우깡~~

어떤게 더 맛있을까~~

농심에서 만든 제품들중에 유명한 제품들이 상당히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단연코 가장 먼저 생각이 나는 스낵이라면

새우깡을 먼저 꼽겠어요

어렸을적부터 항상 곁에 두고 먹었던 새우깡~~

그때는 매운맛이 없었죠~

그래서 밍밍한 새우맛도 맛있다며 그렇게 즐겨먹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새우의 맛과 그리고 풍미가 너무 생생하게 스낵에 녹아있어서 상당히 기분좋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하지만 몇십년동안 변하지 않는 맛에

우리의 입맛은 또 새로운것을 찾게 되는것 같네요

원래 본연의 맛을 헤치지 않으면서 또 조금더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말이죠~

 

그래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나온 매운 새우깡~~

 

먹어보면 쌉쌀한 캡사이신이 새우깡 전체에 묻혀져 있는 맛이라고 할까요?

계속 먹으면 매운것을 못먹는 분들은

아~~ 맵다~~ 하실것 같네요

하지만  캡사이신은 계속 땡기죠.

땡기는 캡사이신의 맛이 새우깡 전체에 조금씩 뿌려져 있네요

 

 

생새우로 만든 새우깡

매운맛~~

 

한봉지에 생새우 4마리씩 이 들어있다고 나와 있는데요?

만드는 제조기술을 보니깐

새우와 밀가루를 혼합한후에 스팀을 이용해서 반죽을 롤러로 얇게 밀어서 튀기는 방법 입니다.

 

원재료명을 보니

새우 중국산 으로 표시,그리고 건새우분말도 중국산 새추추출물분말(새우:캐나다산) 으로 적혀있네요..

국산은 하나도 없다는 ,,ㅠㅠ

 

과자 한봉지 사먹으면서 너무 국산을 따지나요?

원재료들이 국내산이 하나도 없고

제조만 국내에서 하나봐요..ㅠㅠ

 

대부분 원재료들 보면 중국산이 가장 많구요

그리고 태국산 ,필리핀산,말레이시아산,캐나다산 뭐 다들 그렇고

제조만 한국에서 하는것들이 상당히 눈에 띄어요~

 

그리고 마크는

HACCP 마크로 인증이 됐네요

 

식약처에서 발급한 이 마크~HACCP

 

요즘에 먹는 제품들은 당연코 HACCP 식약처 인증마크를 달고 있어요

원재료들이 상당히 해외에서 나온 재료들이 상당히 많은데

성분검사랑 꼼꼼하게 다 하겟죠?

 

믿고 맛있게 먹고 있네요..^^

 

 

 

매운맛 시즈닝이 하나 첨부가 됐다고

이렇게 매콤한 매운새우깡으로 변신을 해서

맥주마실때 간단한 안주로도 상당히 좋은것 같습니다.

 

 

 

울 둥이는  이 매운새우깡 마니아라서

우유마시면서도 새우깡을 폭풍 흡입을 한답니다.

그리고 나서 배를 채우곤 하죠

 

저도 어렸을적에 많이 먹었던 새우깡 인데

울 아이들이 먹는 새우깡

믿고 먹는 농심의 스넥...

이라서 원재료가 뭐가 들어있나 봤더니

중국산 이나 말레이시아산,캐나산 이라는것을 보고 깜짝 놀랐네요

 

세상에 국산재료가 하나도 없다는것을 처음 알았어요

원래 원재료에 가장 많이 들어가야 하는 새우들도 전부 중국산~

 

국산의 원재료를 가지고 있는 스넥을 한번 발견을 해보고 싶은 충동이 막드네요

 

나중에는 마트에 장보러 가면

원래료면들이 국산이 적혀 있는 스넥을 한번 찾아봐야하겠어요

 

원래료명에 국산이 적혀 있는 스넥을 발견하는 그날까지

마트에서 장보기는 계속된다는 ..^^

 

 

반응형